뉴토끼 시즌2 - AN OVERVIEW

뉴토끼 시즌2 - An Overview

뉴토끼 시즌2 - An Overview

Blog Article

이 세계 안에는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이 있어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마나토끼 라고 불리며, 제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대안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주소갤러리의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항상 빠르게 접속 주소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문제와 고민을 한 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주소로 인해 번거로움은 이제 사라지신겁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뉴토끼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뉴토끼 주소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조아툰과 같은 빠른 업데이트와 가장 많은 웹툰을 보유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웹툰주소의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stability. To carry on, log in to the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이 플랫폼은 절대적인 승자로 빛나며, 그들의 시각과 제가 보는 시각 모두에서도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활기찬 카니발 같아서 탐험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이용하기 편안하고 수월하며 간편한 조작방법으로 뉴토끼 주소 손가락만 있다면 이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safety. To carry on, log in on your Reddit account or make use 뉴토끼 주소 of your developer token

물론 이런 정부규제로만 문제를 모두 해결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웹툰 시장을 지키려는 시민들의 인식과 노력이라고 할 뉴토끼 주소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